THE REPLICA WATCH DIARIES

The Replica Watch Diaries

The Replica Watch Diaries

Blog Article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세로폭(사진상 가로폭)이 정품보다 넓은걸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가운데부터 빵처럼 부풀다보니 인서트 세로폭 역시 길어진 것입니다. 이때문에 각인 상부의 빈 공간이 좀 더 생겼고, 삼각각인의 크기가 정품과 거의 흡사하고 부채꼴의 형태역시 정품과 거의 흡사함에도 불구하고 윗공간이 좀 더 비는 형태를 관찰하실수 있습니다. 조금만 눈이 떨어지면 전혀 구분이 안될정도로 완벽해 보이지만 이런 설계차원에서의 차이점들이 있긴 하다는걸 말씀드리고싶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물론 요즘 출시되고있는 고등급의 레플리카 시계들의 경우 이 촉촉함까지 가지고있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시덕들도 인정하는 하이엔드가 있다.. 예를들면 파텍필립, 브레게, 바쉐론콘스탄틴 같은 브랜드... 오데마피게도 하이엔드이긴 하지만 로얄오크 심플 모델에 한해서는 괜찮으니.

어떤건 해줄수 있고, 어떤건 해줄수 없다 입니다. 예를들어 도금이 애초에 생산과정에서 잘못된걸 셀러가 회수하여 재도금을 해준다거나 새 브레이슬릿으로 교체를 해달라고 요구한다? 이것은 제조과정에서 잘못된 것이므로 셀러가 애초에 처리해줄수있는 영역이 아닙니다.

요즘 레플리카, 짝퉁시계 품질이 워낙 좋으니까 나 빼고는 다 모른다. 돈 많이 주고 사는 것보다 그게 이득이라고 말하면 할 말없습니다.

솔찍히 찬걸 보고서 구분하기는 쉽지가 않다는것은 동일합니다. 다만, 스틸서브마리너보다 색상적인 요소들에 대한 페이크포인트가 추가적으로 발생 하기때문에 이부분에 대한 사용자의 이해는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주신다면, 저희 하이샵에서 해당 상품을 찾아, 검수하여 고객님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절대 사면 안된다.. 브라이틀링 뚜르비용이라고 .. 또는 브라이틀링 이라고 이런 조악한 가품을 중고거래에서 자주 봤다... 실제로 이 모델이 브라이틀링에서 나온 적이 있는데.. 일단 한국에 한점이라도 있는지가 벌써 레플리카 시계 의심....

이건 좋지 않습니다. 왜냐면 글꼬리에 보여드릴 섀도우라이트에서의 색감차이를 말씀 드리면서 언급 해보겠습니다.

그늘 시계에 시계 정보나 소스를 보내주시면 에디팅 하여서 블로그에 올리겠습니다.

- 외관 디자인: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오리지널 제품을 완벽하게 모방하여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외관적으로는 오리지널과 거의 동일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건 론진 마스터컬렉션 진품의 시스루 백이다.. 멋있는 편은 아니지만... 이렇게 무브를 보여주는 시계는 짭으로 안사는 편이 좋다.. 그리고 이 시계는 애초에 컴플리케이션이라.. 무브도 금방 망가진다..

Report this page